본문 바로가기
국내 연예인 갤러리

에이핑크 오하영 실물 다

by 파카니 2021. 7. 14.
반응형

에이핑크 오하영 실물 다리

레전드의 정점을 찍어주는 전설의 무대

엄청나네요 ㅋㅋㅋㅋㅋ 사실 그렇다 듣기만 했었는데

저정도 일줄 전혀 몰랐네요 에이핑크 오하영 실물 다리 오늘부터 팬입니다

절로 고개가 숙여지네요 오하영은 축덕으로도 엄청 유명하죠

거기다 게임도 좋아한다고 하니 남자들의 취향을 저격하는것 같아요

거기다 환상적인 볼륨감까지 있으니 부럽네요

무대 리허설 전 복장인데 진짜 흰티에 레깅스만 입어도 태가 다르네요

역시 연예인은 괜히 연예인이 아니에요 ㅋㅋㅋㅋ

거기에서 나오는 오오라가 아주 

갠적으로 좋아하는 복장 요즘에는 보기 힘든 테니스치마인데요 

중단발 정도의 머리가 참 잘어울리네요 거기다 축구 유니폼까지!!

대박이네요 ㅋㅋㅋㅋㅋㅋ 가려지지가 않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