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연예인 갤러리

신세경 하면 하이킥 생각뿐 ㅋㅋㅋ

by 파카니 2021. 7. 13.
반응형

신세경 하면 하이킥 생각뿐 ㅋㅋㅋ

요즘 유튜브에서 더 활동해주시는 우리 여신 신세경

진짜 유튜브에서 나오는게 실물이랑 비슷한거 같은데

진짜 대박이긴 함 

신세경 굴욕 자체가 없네 오히려 드라마 티비에서 나오는 것보다

더 예쁘다고 해야되나 이런 사복차림이 더 좋은 것 같네

뭔가 어색한 행동 ㅋㅋㅋ유튜브 가끔 보는데 

엄청 집중하면서 보게 됨

신세경 하면 또 빠질 수가 없는게 볼륨감이 아닐까 싶음

몇몇 노출씬이 있는 영화나 드라마가 있긴 한데 

특히 아래 짤만 봐도 엄청난 묵직함을 알 수가 있음

갠적으로 단발도 진짜 잘 어울리는 같음

신세경 하면 세경씨! 쥬얼리 정 생각남 ㅋㅋㅋㅋㅋㅋㅋ

아 오랜만에 지붕뚫고하이킥 보러 가야겠네 

정보석 연기 너무 잘함 ㅋㅋㅋㅋㅋ갑툭 쥬얼리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