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연예인 갤러리

강민경 묵직 몸매 대박

by 파카니 2021. 7. 12.
반응형

강민경 묵직 몸매 대박

 

강민경 수술했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도 골반이랑 몸매가 좋은건 알았는데

슴은 점점 커지는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의학의 힘인건지 의상때문인건지 모르겠지만

 

강민경 묵직 오픈숄더 엄청 내려갔네요 ㅋㅋㅋ

아슬아슬 하니 아주 좋은데요?

 

 

분홍 폴라인데 이건 좀 많이 큰데?

이거 ㅃ 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몸매가 참으로 좋은것 같네

강민경 하면 역시 골반이 진리가 아닐까 싶음

 

 

원래 강민경 엄청 잘나갔었는데

뒷광고 한번 잘못했다가 요즘에는 잘 활동을 안함...

그게 계기가 되어서 유튜브 뒷광고 논란이 엄청나게 많이 생기긴 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