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연예인 갤러리

이달의 소녀 올리비아 혜 몸매 묵직

by 파카니 2021. 7. 13.
반응형

이달의 소녀 올리비아 혜 몸매 묵직

이달의 소녀 올리비아 혜 시스루 오우~~

요즘에 다들 원래 이정도 인가요?ㅋㅋㅋㅋㅋㅋ

이달의 소녀 올리비아 혜 묵직함이 대박이네요 

숨은 보석들이 정말 많은듯 

이달의소녀 올리비아는 2001년생으로 만 20세이네요 

이제 갓 성인이 되었는데 좋네유~

무대 하는것 봤는데 몸매가 대박인것 같아요 

요즘 들어서 원석 찾기를 열심히 하는데 

사실 이달의 소녀는 방송에 자주 나오는 츄 말고는 잘 몰랐거든

이달의 소녀 올리비아 혜는 멤버내에서 공식적인 포지션은 없다고 하네요

랩을 주로 맡는다고 하네요

무대 한번 봐야겠네요

이달의 소녀 올리비아 혜 의상만 봐도 어우 ~~몸매가 묵직하니 ㅋㅋㅋ

인상은 상당히 날카로워 보이긴 하는데

활발하다는 이야기가 많다고 함 앞으로 이달의 소녀

좋은 무대를 선보이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