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연예인 갤러리

우주소녀 설아 레전드 다이어트

by 파카니 2021. 7. 15.
반응형

우주소녀 설아 레전드 다이어트

정말 다이어트를 부르는 몸매네 엄청나게 마른것 같음

보니까 nct 정우라는 멤버랑 열애중이라고 하는데

뭔가 아이돌 그룹은 열애설이 한번 나면 타격이 큰거 같네 

아이돌도 한참 연애 할때 인데 ㅋㅋㅋ말이지 

우주소녀 설아 레전드 짤이 아닐까 싶음

약간의 보정이들어간것 같은데 뭔가 얼음 마녀? 같은 느낌이네 ㅋㅋ

흑발이 제일 잘어울리네 

우주소녀 설아 짤에서 너무 예뻐서 하나더 가져와봄

우주소녀 멤버가 상당히 많아서 그런지 다는 모르겠는데

확실히 설아가 멤버중에서 제일 인지도가 있는것 같음

아래는 화이트인데 뭔가 만화 캐릭터처럼 잘어울리네 ㅋㅋㅋ

고양이 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