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연예인 갤러리

정소민 실물 몸매 글래머

by 파카니 2021. 7. 21.
반응형

정소민 실물 몸매 글래머

의외로 상당한 글매러인 정소민

실물이 진짜 예쁘다는 소리가 많음

특히 얼굴이 진짜 조막만한데... 비율이 엄청 좋다고 이야기를 많이 하더라

그래서 좀 찾아보니 엄청남을 숨기고 있었네

사실 드레스 입은것만 봐도 상당한 볼륨감을 볼 수가 있었는데

드라마에서는 전혀 몰랐음... ㅋㅋㅋㅋㅋㅋ 정소민 생각나는게

드라마 나쁜남자랑 영화 스물이 생각남 

그래서 드레스 사진을 봤는데 대박임 ㅋㅋㅋㅋㅋㅋㅋ

저건 찐이었음 술수를 쓸게 아니고 레알이었네

그것도 보통이 아님 상당히 말랐는데 볼륨감이 엄청남

가끔 유튜브에서 정소민씨 유튜브 하는게 나왔었는데

앞으로는 잘 챙겨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보니까 긴머리보다는 숏컷이 잘 어울리네

숏컷이 잘어울리면 진짜 예쁜거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