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연예인 갤러리

모모랜드 아인 gif 미드필더 강자

by 파카니 2021. 7. 20.
반응형

모모랜드 아인 gif 미드필더 강자

모모랜드에 강력한 낸시가 있어서 몰라뵜어요...

멤버 아인도 만만치 않은 숨은 강자였네요 

엄청난 무브네요 오늘에서야 뵙습니다 ㅋㅋㅋㅋ

모모랜드 아인은 진짜 베기라는게 딱 느껴질 정도에요

의상만 봐도 터질것 같음 어쩌면 낸시보다 더 강자가 아닐까 싶음

잘은몰랐는데 포스팅을 하면서 모모랜드에 원래

인재가 많았는데 연우가 탈퇴하면서 왕따설이 돌아서

지금은 좀 안좋게 되고 있는게 참 안타깝네요

젤 아래 짤은 모모랜드 아인 최근짤인것 같은데

금발 머리에 완전 이미지가 변신이되었네요 

그전보다는 훨씬더 튀고 좋네요 아이돌은 역시나 무대에서 튀어야 좋은거라서

확실히 여자들은 머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