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연예인 갤러리

티아라 지연 몸매 여전히 레전드

by 파카니 2021. 7. 19.
반응형

티아라 지연 몸매 여전히 레전드

한동안 아이돌 실물 1위라고 하는 티아라 지연

근데 짤이나사진으로도 봐도 실물은 안봐도 지릴듯 

지금은 나이가 많아서 가수보다 배우로 더 유명함 

티아라 지연 몸매가 좋다고 유명하죠

물에 젖은 모습이 아주 ㅋㅋㅋ 볼륨감이 너무 좋음

이외에도 티아라 지연 몸매는 딱봐도 좋음

옷태가 엄청난... ㅋㅋㅋ무대의상만 봐도 엄청난

흔들흔들 ㅋㅋㅋㅋㅋㅋ 어느정도 크기가 아니라면

저런 무브가 안나오긴 하는데 보면 상당히 말랐는데도

볼륨감이 있는거보니 ㅎㅎ

반응형

댓글